센토사섬지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해병전우회 조회 49회 작성일 2020-10-28 15:59:48 댓글 0

본문

싱가포르 센토사 섬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변 경치 및 가는 방법- Singapore Sentosa

Sentosa Universal Studios Singapore
싱가포르 센토사 섬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변 경치 및 가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는 영상입니다.

싱가포르 여행으로 가장 많이 가는 곳중 바로 싱가포르 센토사섬이 아닌가 해요 그래서 이곳에 관한 정보들을 상세하게 올려 볼까합니다.

다음 영상에서는 좀더 구체적으로 촬영했으니 꼭 구독 부탁드립니다.
그래야 다음 영상도 빨리 보실 수 있답니다. ^^




저희 싱준모TV는 싱가포르유학 정보, 강의, 설명회, 학교, 학원, 모든 교육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그 밖에 여행정보, 생활정보 Vlog 등을 올려드립니다.^^

[싱가포르유학 전문 싱준모]
* 카카오톡: misya11
* 상담전화: 02-525-8209
* 홈페이지: http://singjunmo.com/
* 네이버 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mishatarraf
* 네이버 카페: https://cafe.naver.com/ksuhakcom/
* 유튜브 채널: 싱준모TV
*네이버 TV: 싱가포르 싱준모TV
땅콩이종이접기 :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센토사섬 너무예쁘네요
Thavery PTL : A round of applause for this video!!! Your channel is awesome :)

싱가포르 센토사 섬, 비치 스테이션에서 팔라완비치, 탄종비치 가는 방법 소개

싱가포르 센토사 섬 비치 스테이션에서 팔라완비치, 탄종비치 가는 방법 소개
싱가포르 환상적인 비치 팔라완비치, 탄종비치 정말 끝내주는 바다
싱가포르에서 경험해 보세요^^

저희 싱준모TV는 싱가포르유학 정보, 강의, 설명회, 학교, 학원, 모든 교육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그 밖에 여행정보, 생활정보 Vlog 등을 올려드립니다.^^

[싱가포르유학 전문 싱준모]
* 카카오톡: misya11
* 상담전화: 02-525-8209
* 홈페이지: http://singjunmo.com/
* 네이버 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mishatarraf
* 네이버 카페: https://cafe.naver.com/ksuhakcom/
* 유튜브 채널: 싱준모TV
*네이버 TV: 싱가포르 싱준모TV
morgan choo : 싱가폴 여행에 미리보기가되는듯 합니다^^

싱가포르 센토사 섬 매력포인트 4가지

#싱가포르_센토사섬 즐기기!

#팔라완 비치
#싱가포르_센토사섬_루지
무료 물놀이터도 잊지 마세요!
Znematic Travel : wow amazing i want to go there someday
레이라Layla :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하네~
싱가포르는 아직인데
아이 데리고 가기 참 좋아보인닷!
캐나다이민toratalk : 오오 진짜 보는것만으로도
힐링이 따로업다
진심 싱가폴 가보고프다
행복한 고양이 : 팔라완비치 물놀이터가 무료라니 수영복만 준비 꼭 해서 놀러가야겠네요.
외국에서 루지를 타는 거라서 한국보다는 조금은 더 특별할 것 같아요.
영상 잘 보았습니다. ^^
마이또또TV : 싱가포르에 뭐 볼거 없다고 울신랑이 그랫는데 ㅋㅋㅋ
팔라완 비치 너무 빛괜찮은데?!!!
SAFETY RULE 그림봐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
짱츄이 : 센토사 섬 너무 좋죠 ㅠ
근처에 유니버설도 있고 팔라완비치 전 못갓어여
시부모님이랑 갔던지라 그냥 모노레일만 타고 슝 보고 땡쳣던지라ㅜ아쉬워여
Orca오르카 : 덕분에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가 생기는데요좋은 정보 감사해요.
하니로니 : 우와~! 무료 물놀이터는 한국처럼 되어 있네요~~!
훨씬 좋아보이는ㅎㅎㅎ
샤워실 탈의실도 있다니!!
리프트도 루지도 다 재미있어보이네용!
충스 : ㅠㅠ 루지 못타고 온게 아까운 ㅠㅠ 그대 시간이 너무 없어 저흰 그냥 수영장으로 갔는데..
[오띠스토리]Otti Story : 센토사섬은 첨 들어봤는데 들어가기 어렵진않겠네요^^전망도 좋고~~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이네용한번쯤 꼭 가보고 싶네용

... 

#센토사섬지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9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littlegabe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